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생에 웬수들

[첫터뷰] <전생에 웬수들> 안재모, "막장 NO! 한석봉같은 캐릭터."

전생에 웬수들홈페이지 2017-11-26 14:00
[첫터뷰] <전생에 웬수들> 안재모, "막장 NO! 한석봉같은 캐릭터."


MBC 새 일일연속극 <전생에 웬수들>의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배우 안재모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극중 안재모는 초등학교 교사 민은석 역할을 맡았다. 3개월 만에 결혼식, 6개월만에 이혼을 겪은 민은석은 진지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로 안재모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이에 대해 안재모는 "한석봉처럼 어머니를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들이다. 대본리딩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는데, 막장 없이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나 싶을 정도다. 일상생활에서 벌어지는 모든 에피소드들이 따뜻한 관전포인트가 될 거다."라며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또 제목처럼 실제 전생에 '웬수'였을 거 같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안재모는 "흔히 최측근이 전생에 웬수였다고 하더라. 그렇다면 제 전생에 웬수는 누구였을까요? 예측할 분은 하고 계실텐데… 그 분이 바로 전생에 웬수가 아니었을까."라며 차마 아내라고는 답하지 못하고 얼버무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재모의 1년 6개월 만의 복귀작 MBC <전생에 웬수들>은 두 가족이 안고 있는 비밀과 악연의 고리를 풀고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1월 27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김은별 | 영상 국재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