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윤경호, 최강 삼총사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2017-11-03 07:3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윤경호의 여성아동범죄전담부 최강 삼총사 팀워크를 자랑하는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주 ‘아동성범죄 사건’에 이어 이번 주 ‘여고생 성매매 사건’에서 악랄한 포주인 ‘장어’를 잡기 위해 숨 막히는 도심 추격까지 선보인 이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 / 연출 김영균 /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3일 여아부의 최강 삼총사 마이듬(정려원 분)-여진욱(윤현민 분)-구석찬(윤경호 분, 이하 구계장)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마녀의 법정>은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이하 여아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

지난달 방송된 <마녀의 법정> 7-8회에서는 채팅 앱을 통한 ‘여고생 성매매 사건’에 대한 스토리가 펼쳐지며 이듬-진욱-구계장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8회에서 병원에서 사라진 피의자 공수아(박소영 분)를 찾으러 간 형제 호텔에서 포주인 장어(김기무 분)을 발견하고 대낮 도심 맹추격전을 펼친 이들의 모습은 최고의 1분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았다.


<마녀의 법정> 측이 공개한 비하인드 컷은 바로 ‘포주 장어 추격전’ 촬영 현장 모습으로 이들 삼총사의 넘치는 케미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서로 손을 교차해 마주 잡고 한 몸으로 합체한 정려원-윤경호-윤현민의 빵 터진 웃음이 보는 이들마저 폭소케 만든다. 이 포즈는 ‘아동성범죄 사건’을 다룬 6회 비하인드 컷에서도 포착됐던 모습으로 삼총사의 트레이드마크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완벽한 케미를 보여준다.

이어 공개된 컷에서는 정려원을 중심으로 좌우에서 양팔을 벌린 윤경호, 윤현민의 모습이 포착됐는데, 각자의 개성을 살린 포즈가 웃음을 자아낸다. 정려원은 한 마리의 학을, 윤경호와 윤현민은 활짝 핀 커다란 날개를 연상케 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빠르게 도망치는 장어를 쫓다 넘어져 전봇대 뒤에 걸린 구계장 윤경호의 모습과 윤현민이 스피드를 내기 위해 바닥에 앉아 정려원을 바라보며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 강렬한 눈빛으로 스타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이 장면을 위해 온몸을 불태운 배우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마녀의 법정> 측은 “정려원-윤현민-윤경호 세 사람이 극 중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은 물론 촬영 중에도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어 촬영 현장에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면서 “시청자분들께 더 좋은 장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현장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열정을 함께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마녀의 법정>은 오는 6일 월요일 밤 10시 9회가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