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저스티스 리그> 감각적인 디자인의 클로즈업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2017-11-02 19: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11월 15일 15시 개봉하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배트맨 역의 벤 애플렉, 원더 우먼 역의 갤 가돗, 아쿠아맨 역의 제이슨 모모아, 사이보그 역의 레이 피셔, 플래시 역의 에즈라 밀러, 그리고 슈퍼맨 역의 헨리 카빌이 네이버 브이(V) 라이브를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 한국 시간으로 4일(토) 오후 8시 15분 진행되는 이번 인터뷰는 한국의 스타 에릭남이 라이브 인터뷰로 진행한다. 또한 개봉을 한 주 앞두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클로즈업 포스터가 함께 공개되었다. 흑백과 컬러의 이채로운 조화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북돋운다.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히어로 완전체가 한자리에 모인다. <저스티스 리그>의 배우들과 그간 다양한 할리우드 스타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믿고 보는 인터뷰어로 인정 받은 에릭남이 영국에서 만나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5명의 배우들 외에도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슈퍼맨 헨리 카빌까지 총 6명이 모두 참석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배우들이 직접 캐릭터의 매력과 능력치를 공개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워너브러더스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warnerbros.kr)에 배우들에게 궁금한 점을 올리면, 에릭 남이 현장에서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도 가진다. 에릭남의 유려한 진행으로 만들어진 특급 케미와 함께 유쾌한 분위기 속 배우들의 이색 매력은 4일(토) 오후 8시 15분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 이들의 만남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클로즈업 포스터는 정면을 응시한 흑백의 얼굴에 캐릭터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해 컬러를 덧입힌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간결하면서도 느낌 있는 이미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저스티스 리그>는 DC의 히어로 군단이 모여 공동의 적에게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오고, 이를 막기 위해 배트맨은 원더 우먼과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모아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마더박스는 시간과 공간, 에너지, 중력을 통제하는 범우주적인 능력으로 행성의 파괴마저도 초래하는 물체로 이 강력한 힘을 통제하기 위해 고대부터 총 3개로 분리되어 보관되고 있던 것. 이들 슈퍼히어로 완전체의 미션은 스테픈울프로부터 이를 지켜내는 것이다.
배트맨/브루스 웨인은 뛰어난 지능과 최첨단 수트와 장비, 그리고 막강한 재력으로 완전체의 리더 역할을 맡는다. 원더 우먼/다이애나 프린스는 불사신에 가까운 초인적인 힘, 민첩성 등 최강 전투력을 과시한다. 아쿠아맨/아서 커리는 강한 힘과 수중 호흡, 물을 다스리는 바다의 왕으로서 능력을 발현한다. 플래시/배리 앨런은 물리학 법칙을 무시한 초인적인 속도와 더불어 잔망스러운 매력까지 겸했다. 사이보그/빅터 스톤은 천재적인 지능과 반인반기계인 몸의 장점으로 모든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는 테크놀러지의 진화를 보인다.
이들 슈퍼히어로들 각각의 파워가 조합된 현란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영상, 블록버스터로서의 스케일은 물론, 흥미진진한 드라마에 유머러스함까지 갖췄고 더불어 슈퍼히어로 존재의 본질이라 할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다.
배트맨 역의 벤 애플렉, 원더 우먼 역의 갤 가돗, 아쿠아맨 역의 제이슨 모모아, 사이보그 역의 레이 피셔, 플래시 역의 에즈라 밀러와 함께 J.K 시몬스와 엠버 허드가 새롭게 합류했다. 또한 슈퍼맨 헨리 카빌과 에이미 아담스, 다이안 레인, 제레미 아이언스, 제시 아이젠버그와 코니 닐슨 등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과 <원더 우먼>에 등장했던 인물들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이들 DC의 영웅들은 <저스티스 리그>에 이어 각각의 솔로 무비로도 출격할 예정이다.
<저스티스 리그>는 11월 15일 15시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