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내 남자의 비밀> 본방사수 유혹을 부르는 주연배우들의 '셀프홍보'

기사입력2017-11-02 10:2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한번 보면 흠뻑 빠져 계속 볼 수밖에 없다!”


송창의, 강세정, 김다현, 박정아가 제 2막이 열린 <내 남자의 비밀> 본방사수 유혹에 나섰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송창의, 강세정, 김다현, 박정아 등 ‘내남비 군단의’ 주연배우 4명이 감사의 인사와 함께 본방사수 유혹을 부르는 독려 멘트를 전했다.

가장 먼저 ‘극과극’ 성격을 가진 한지섭 역과 강재욱 역으로 차원 다른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송창의는 “<내 남자의 비밀>에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2막 전개에 돌입했는데 앞으로도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지섭과 재욱의 엇갈린 운명을 어떻게 풀어갈지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멘트를 전했다.


강세정은 하루아침에 사랑했던 남편 지섭을 잃고 딸 해솔까지 아파 병원 신세를 지는가하면, 지섭의 아이까지 임신하는 등 힘들고 험난한 일을 겪고 있는 기서라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강세정은 “지섭의 결심으로 <내 남자의 비밀>이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함께 시청자 여러분들을 찾아 뵐 거 같아 저 또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장에 계시는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은 시청자 분들의 기억 속에 남을 수 있는 <내 남자의 비밀>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서라와 지섭에게 어떤 일들이 생겨날 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열띤 소감을 전했다.

김다현은 강인욱 역을 맡아 강재욱으로 신분 세탁한 한지섭과 진해림을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김다현은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재밌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 조심하세요.”라고 정성어린 멘트를 건넸다.

박정아는 교통사고 기억상실증 이후 너무 달라진 재욱에 매력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인욱에게 상처를 안기고 있는 진해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박정아는 “<내 남자의 비밀>의 본격적인 2막이 올랐습니다. 앞으로 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전개될 예정입니다. 해림이의 이야기도 계속해서 지켜봐주세요.”라고 전했다.

제작진 측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좀 더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앞으로 네 남녀의 얽히고설킨 이야기들이 점점 더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내 남자의 비밀>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내 남자의 비밀>은 월~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네오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