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정경호, 숨 멎을 듯한 눈빛! ‘긴장감↑’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1-01 10:20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정경호, 숨 멎을 듯한 눈빛! ‘긴장감↑’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신원호PD의 신작이자, 다수의 연극에 출연하며 공연계 다크호스로 손꼽히는 배우 박해수가 주인공 ‘김제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11월 22일로 첫 방송 편성을 확정짓고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공식 포스터에서는 주인공 김제혁을 연기하는 박해수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감옥이라는 특수한 공간과 그 속에 담긴 사람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블랙코미디 장르드라마인 만큼, 공식포스터도 교소도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중 주인공 김제혁은 슈퍼스타 야구선수에서 하루아침에 세상 끝의 집, 교도소에 들어가게 된 인물. 포스터에서는 “여기가 인생의 끝은 아니..겠죠?”라는 간절한 대사와 함께, 죄수복을 입은 채 뒤를 돌아 본 그의 얼굴이 많은 사연을 담고 있어 극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교소도에서 재소자와 교도관으로 마주친 김제혁과 이준호(정경호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를 의식하고 있는 듯한 김제혁과 이준호의 표정과 눈빛이 숨 멎을 듯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엘리트 교도관 '이준호' 역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배우 정경호가 맡아 활약한다. 교도관 이준호와 재소자 김제혁 사이, 어떤 운명과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신원호PD는 “감옥이라는 특수하고 낯선 곳, 또 다른 사회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이야기를 너무 무겁지 않은 블랙코미디로 풀어내려 한다. 탄탄한 대본과 배우들의 명연기로 좋은 드라마가 탄생할 거라 기대한다.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iMBC 김혜영 | 사진 CJ E&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