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비디오스타> 신봉선, 알고보니 박서준 데뷔 전 예능 선생님?!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10-31 16:35
<비디오스타> 신봉선, 알고보니 박서준 데뷔 전 예능 선생님?!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신봉선이 과거 박서준과 인연이 있었음이 밝혀졌다.


오늘 31일(화) 방송될 <비디오스타> ‘레전드 특집! 우리는 무한~걸스 2탄’에서는 지난 24일 방송에 이어 <무한걸스> 멤버들과 함께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무한걸스>의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

이날 녹화에서 신봉선은 과거 박서준과 인연이 있었음을 밝혔다. 데뷔 전 박서준이 <무한걸스>에 출연해 신봉선과 파트너로서 예능 합을 맞췄던 것.

과거 박서준과 함께 했던 영상을 본 신봉선은 “친구한테 부럽다고 전화가 왔었다”며, “뭐가 부럽냐고 하자 박서준을 외치더라”고 후일담을 전했다. 이어 신봉선은 “사실 저 친구가 박서준인 것을 몰랐다”며, 박서준에게 “다음에 팬미팅 하면 사회 봐드리겠다”고 훈훈한 영상 편지를 전했다.


한편 <무한걸스> 개그우먼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송은이를 ‘언니’라고 불러 멤버들에게 부러움을‘ 샀던 황보는 송은이에게 섭섭했던 지난날에 대해 털어놨다. 또 “이럴 거면 <무한걸스>에 왜 불렀냐”고 말하며 결국 눈물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이에 송은이 또한 “<무한걸스>를 돌아보면 제일 미안한 사람이 황보다”라며 진심을 전하며 눈물을 펑펑 쏟았다.

송은이를 울린 황보의 최초 속마음 고백은 10월 31일 (화) 저녁 8시 30분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