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비디오스타> 송은이, <무한걸스> 속 이야기에 방송 최초 '폭풍 오열'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10-31 11:11
<비디오스타> 송은이, <무한걸스> 속 이야기에 방송 최초 '폭풍 오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송은이가 눈물을 흘렸다.


오늘 31일(화) 방송될 <비디오스타> ‘레전드 특집! 우리는 무한~걸스 2탄’에서는 지난 24일 방송에 이어 <무한걸스> 멤버들과 함께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무한걸스의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

특히 <무한걸스> 멤버들은 종영 후 4년 만에 그동안 서로 말하지 못했던 속상하고 서운했던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7년을 동고동락하며 함께 했지만 <무한걸스>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멤버들의 속 이야기에 현장은 감동의 눈물바다로 물들었다.

특히 25년 차 방송인 송은이는 방송 중 최초로 펑펑 눈물을 쏟았다. 그동안 <무한걸스> 안에서도 말하지 못하고 숨겨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너, 나한테 왜 그랬어’ 코너를 통해 알게 된 멤버들의 진심이 송은이를 울린 것.

김숙은 “송은이가 방송에서 이렇게 운 것은 최초”라며 함께 눈물을 흘렸다. 송은이 역시 “내가 진행하는 어떠한 감동적인 프로그램에서도 이렇게 울어본 적이 없다”고 덧붙이며 북받쳤던 감정을 전했다.

<무한걸스> 맏언니 송은이의 눈물과 감동이 함께한 <비디오스타>는 오늘 10월 31일(화) 저녁 8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