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녀의 법정> 정려원, 인내심 한계치 도달! ‘초보 미끼’ 윤현민 때문에 지끈!

기사입력2017-10-30 07: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마녀의 법정> 윤현민이 함정수사의 미끼가 됐다. 정려원과 윤현민이 '랜덤채팅 조건만남' 사건 수사에 나선 가운데, '초보 미끼' 윤현민이 직접 채팅 앱을 통해 조건만남을 시도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어 잔뜩 긴장한 채 의문의 여성 뒤를 졸졸 쫓는 윤현민의 모습까지 공개돼 과연 이들의 첫 함정수사는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 2TV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 / 연출 김영균 /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30일 마이듬(정려원 분)과 여진욱(윤현민 분)이 함정수사를 펼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마녀의 법정>은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

공개된 사진에서 이듬은 '랜덤채팅 조건만남'의 미끼가 된 진욱의 솜씨(?)가 맘에 들지 않는 듯한 표정이다. 진욱은 태블릿 PC 위 갈 길 잃은 두 손을 어찌할 바 모르고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이듬은 인내심의 한계에 도달한 듯 손으로 눈을 가리고 이마를 짚고 있어 두 사람의 첫 함정수사가 순탄치 않을 것을 예상케 만든다.

이어 진욱이 앳돼 보이는 의문의 여성 뒤를 졸졸 따라가는 모습도 포착됐다. 의문의 여성은 상황이 익숙한 듯 당당한 표정으로 앞서 있고 진욱은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그 뒤를 쫓고 있어 과연 이들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듬이 형사들과 숨어서 이들의 모습을 뚫어져라 감시하고 있는 모습까지 공개돼 비밀스런 함정수사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과연 이듬과 진욱의 첫 함정수사는 성공할 수 있을지, 이번 사건을 통해 또 어떤 '마녀케미'를 보여줄지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마녀의 법정> 측은 “7회에서 진욱과 이듬이 '채팅앱을 통한 조건만남 사건'을 맡게 된다"며, "첫 함정수사에 나선 두 사람의 모습과 사건 해결을 위해 미끼가 된 진욱의 색다른 모습은 어떨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녀의 법정>은 오늘(30일) 월요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