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투깝스> 혜리, 사회부 기자가 되기 위해 매순간 열공모드! ‘우등생’ 등극

기사입력2017-10-27 09:5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혜리가 <투깝스> 촬영장의 우등생으로 등극했다.


오는 11월 <20세기 소년소녀> 후속으로 방송될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사회부 기자 송지안 역으로 분할 혜리의 뜨거운 연기 열정을 실감케 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극 중 송지안은 특종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악바리 근성을 지닌 사회부 기자로 누구의 도움도 없이 바닥부터 악착같이 노력해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온 흙수저 그 자체. 이에 새로운 캐릭터로 또 한 번 눈부신 도약을 펼칠 그녀의 행보가 방송계 안팎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작품에 임하는 혜리의 남다른 각오를 엿볼 수 있다. 먼저 연출인 오현종 감독과 진지한 자세로 대화를 나누는 그녀의 눈빛은 이미 사회부 기자 송지안에 완벽하게 몰입한 듯하다. 또한 자신의 연기를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모습에서는 프로페셔널한 배우의 면모가 느껴지고 있다. 여기에 혜리의 얼굴에서 연신 미소가 떠나지 않고 있어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이렇듯 혜리는 난생처음 맡게 된 사회부 기자 역할이 시청자들에게 설득력 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 어떻게 아이템을 선정하고 취재를 해나가는지 기자에 대한 철저한 사전 조사는 물론 그 안에 세밀한 캐릭터 분석까지 녹여내며 송지안이라는 인물을 더욱 공고하게 다져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혜리는 현장에서 궁금하거나 이해가지 않는 점들을 바로 오현종 감독에게 질문하며 자신이 연기할 장면에 대해 완전하게 숙지한 뒤에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와 같이 완성도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한 그녀의 열의에 모두가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투깝스>의 제작진은 “혜리와 송지안은 자신의 일을 할 때는 누구보다 열혈 노력파라는 점에 있어서 꼭 닮아 있다. <투깝스>를 통해 연기자 혜리의 또 다른 가능성을 만나볼 수 있을 테니 그녀에게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투깝스>를 향한 그녀의 열과 성의가 벌써부터 안방극장에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혜리가 그려낼 사회부 기자는 어떤 모습일지 흥미를 고조 시키고 있다.

한편,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와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 <투깝스>는 오는 11월 27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피플스토리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