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무명을 찾아라> 추석특집에서 '정규 편성'으로 돌아왔다!

기사입력2017-10-26 14: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지난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tvN <김무명을 찾아라>가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오는 11월 18일(토)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무명을 찾아라>는 특정 장소와 사람들 속에서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무명배우를 찾아내는 잠입추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인기 스타가 아끼는 무명 배우들에게 방송 출연의 기회를 주기 위해 '추리 설계자'로 나서고, 함께 등장하는 무명배우들을 일명 ‘김무명’이라 칭한다. ‘추리 설계자’인 인기스타는 ‘김무명’을 숨기고, ‘김무명’은 특정 장소에 소속된 사람처럼 완벽한 연기를 펼친다. 이에 맞서는 ‘연예인 추리단’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김무명'을 찾아내야 한다.

<김무명을 찾아라>는 추석 특집 방송 당시 예측할 수 없는 잠입 추리 대결의 쫄깃함과 무명배우들의 열정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또한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무명배우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는 프로그램”, “새롭고도 좋은 취지의 힐링 예능”이라며 정규 편성을 향한 응원을 보내준 바 있다.


이 같은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김무명을 찾아라>는 업그레이드 된 잠입추리 버라이어티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연예인 추리단’이 특정 장소에 소속된 사람처럼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무명배우 ‘김무명’을 찾고, ‘추리 설계자’인 인기스타는 ‘김무명’을 숨긴다는 룰은 동일하다. 하지만 ‘김무명’과 함께 잠입 추리 무대를 꾸미는 인원의 수를 줄여 ‘김무명’의 활약상에 집중하고, 보다 쫄깃한 추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변화를 꾀할 예정이다. ‘연예인 추리단’으로는 특집 프로그램 당시와 동일하게 정형돈, 이상민, 정진운, 딘딘이 출연해 반가움을 더 할 예정이다.


<김무명을 찾아라>를 연출하는 박종훈PD는 “ <김무명을 찾아라>로 다시 시청자를 찾아 뵙게 돼 긴장되고 감회가 새롭다. 시청자분들도 연예인 추리단과 함께 호흡하며 추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추리무대를 설계해 보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잠입추리 버라이어티 tvN <김무명을 찾아라>는 오는 11월 18일(토)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iMBC 조혜원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