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AOA 지민, ‘할렐루야’ 뮤직패션필름 공개 트렌디+섹시 매력UP

MUSIC톡홈페이지 2017-10-26 13:53
AOA 지민, ‘할렐루야’ 뮤직패션필름 공개 트렌디+섹시 매력UP
솔로로 컴백하는 AOA 지민이 트렌디한 섹시 라틴팝 ‘할렐루야’로 돌아왔다.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 '#RTJ(Ready To Jimin)'의 신곡 '할렐루야'의 음원과 뮤직패션필름이 공개됐다.

라틴팝 댄스곡 '할렐루야’는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섹시한 분위기를 담은 곡이다. 히브리어 감탄사 '할렐루야’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을 만들어낸다. 특히 AOA 활동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지민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더해져 치명적인 매력을 더한다.

‘할렐루야’ 뮤직패션필름에서는 미니멀한 세트를 배경으로 패션 매거진 W가 디렉팅한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링이 감각적인 연출과 함께 펼쳐진다. 2015년 발매한 ‘PUSS’에 이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화면을 장악한 지민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안무가 걸크러쉬 에너지를 만들어낸다.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협업을 통해 진행된 아트 컬래버레이션 '#RTJ'는 그동안 공개됐던 앨범과는 달리 가요계와 패션계가 합심해서 진행됐다. 지민이 음악 작업 전반에 참여하고 W KOREA에서 음악에 어울리는 비주얼 콘셉트를 구현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또한 이번 ‘할렐루야’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AOA의 리더이자 래퍼 지민은 ‘PUSS’ ‘시작이 좋아 2015’ ‘T4SA’ ‘야 하고 싶어’ 등 다수의 솔로곡을 히트시키며 ‘음원퀸’으로 우뚝 섰다. 지민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할렐루야’로 솔로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숨겨진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MBC 조혜원 | 사진 W KORE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