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외화

<토르: 라그나로크> 3인3색 ‘심쿵’ 패션 화보 전격 공개! 부드러운 카리스마 충만!

외화홈페이지 2017-10-24 09:45
<토르: 라그나로크> 3인3색 ‘심쿵’ 패션 화보 전격 공개! 부드러운 카리스마 충만!
10월 25일(수)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호평과 폭발적 예매량으로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메인 주역들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패션 화보를 전격 공개하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국내 프리미어 이후 역대급 호평을 받고 있는 <토르: 라그나로크>는 예매율 역시 60%를 돌파하며 역대급 수치를 달성 중이다. ‘토르 신드롬’을 일으킬 영화 속 주연 배우 3인방이 패션지에서 화보 및 인터뷰를 통해 국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먼저 <토르: 라그나로크>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할 명실상부 파워 히어로 ‘토르’역의 크리스 헴스워스는 영화에서 보여질‘천둥의 신’ 위용과는 사뭇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색다른 매력을 펼친다.


톰 히들스턴은 영화 속 미워할 수 없는 악당 ‘로키’의 비열한 모습과는 정반대의 치명적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한다. 그는 완벽한 수트 핏을 선보임과 동시에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댄디한 비주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최초이자 최강의 여성 빌런 ‘헬라’로 나오는 케이트 블란쳇은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눈빛과 매력적인 포즈로 보는 순간 시선을 강탈한다. 이번 화보에서 강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고유의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그녀는 영화 속 파격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처럼 화보만으로도 엿볼 수 있는 세 배우들의 대체 불가 존재감은 <토르: 라그나로크>에서 세 캐릭터의 강렬한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 시킨다.

크리스 헴스워스, 톰 히들스턴, 케이트 블란쳇의 특별한 화보는 영화 개봉일에 맞추어 발매되는 세계적인 라이선스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얼루어 코리아], [그라치아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토르: 라그나로크>는 언론 시사회 이후 “슈퍼 히어로 장르와 SF 장르의 가장 '마블러스'한 만남”(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캐릭터들의 앙상블은 마블 유니버스 사상 최고 수준”(TV리포트 김수정 기자), “한층 강력해진 액션과 통쾌한 스토리”(OSEN 지민경 기자), “화끈한 맞대결! 영리한 대서사시”(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마블 영웅들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영화!”(뉴스1 정유진 기자), “강인한 여전사인 '헬라'와 '발키리'의 등장은 화룡점정!”(문화뉴스 석재현 기자), “광란의 130분! 헬라 '케이트 블란쳇'의 미친 연기력!”(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등 압도적인 호평을 얻고 있다.

역대급 매력을 뽐내는 메인 주역들이 총출동해 극장가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준비를 마친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10월 25일(수) IMAX,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국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아레나옴므플러스, 얼루어코리아, 그라치아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