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당잠사> 이종석-이상엽, 김원해 두고 폭소만발 쟁탈전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0-23 15:03
<당잠사> 이종석-이상엽, 김원해 두고 폭소만발 쟁탈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상엽이 김원해를 두고 쟁탈전을 벌인다. 백성현 사건으로 맞붙게 된 이종석과 이상엽이 이젠 김원해를 두고 갈등을 할 예정이다. 중간에서 난감하게 된 김원해가 둘 중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23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이유범(이상엽 분)이 서로 최담동(김원해 분)을 가지려 옥신각신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재찬과 유범의 악연은 과거부터 이어져 왔다. 유범이 오토바이 사고를 과외 학생이었던 재찬에게 뒤집어씌우게 해 두 사람의 사이가 틀어지게 됐던 것이다. 시간이 흘러 재찬은 유범이 교통사고를 홍주가 낸 것으로 위장해 홍주가 자살하는 꿈을 꾸고 그 사고를 막으며 성인이 된 후에도 두 사람의 악연이 이어지고 있었다.

또한 법을 이용해 교묘하게 의뢰인을 무죄로 만드는 유범과 이를 바로잡는 재찬의 갈등의 골은 점점 깊어지고 있다. 재찬이 유수경 사망사건의 유일한 용의자인 도학영(백성현 분)을 석방해 재찬을 향한 유범의 분노는 최고치에 이른 상황이다.


그런 재찬과 유범이 이번에는 담동을 두고 쟁탈전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담동은 현재 재찬의 수사관이자 과거에는 검사시절 유범의 수사관이기도 한 인물이다.

특히 사진 속 재찬과 유범은 각자 간절한 표정으로 담동을 바라보며 그의 팔을 붙잡고 서로 당기고 있다. 담동이 두 사람 사이에서 난감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담동을 가지려 하는지, 결국 담동은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해당 장면은 재찬과 유범이 또 한 번 맞붙게 된 학영의 사건과 관련돼 있다”라며 “학영의 사건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담동은 누구를 선택하게 되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25일 밤 10시 17-18회가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iHQ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