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병원선

<병원선> "연애할까요, 우리" 강민혁♥하지원, 청진기 고백으로 로맨스 시작

병원선홈페이지 2017-10-19 22:52
<병원선> "연애할까요, 우리" 강민혁♥하지원, 청진기 고백으로 로맨스 시작



하지원과 강민혁이 연애를 시작했다.

19일(목)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극본 윤선주, 연출 박재범)> 에서는 송은재(하지원)와 곽현(강민혁)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수술을 성공적으로 끝낸 현은 한번도 자신을 찾아오지 않는 은재에 섭섭함을 표했다.

현은 아버지의 안부를 묻기위해 그가 있는 요양병원으로 전화를 걸었고, 은재가 자신을 대신해 곽성을 지극정성히 모시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됐다.

그뿐만 아니라 은재가 자신의 환자들에게 일일이 안부 전화를 걸며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는 사실 또한 알고 미소지었다.

은재는 무사히 퇴원한 현에게 청진기를 선물하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현 또한 그런 은재애게 "연애할까요? 연애해버리죠, 우리"라며 마침내 쌍방통행 로맨스가 시작됐다.

한편, <병원선>은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이 섬마을 사람들과 소통하며 성장해나가는 세대 공감 휴먼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