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JBJ의 사생활〉 데뷔 소감부터 다양한 게임까지 ‘꿀잼 예고’··· 19일 첫 방송!

예능홈페이지 2017-10-19 10:34
〈JBJ의 사생활〉 데뷔 소감부터 다양한 게임까지 ‘꿀잼 예고’··· 19일 첫 방송!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그룹 JBJ가 10월 19일과 26일 2주에 걸쳐서 해요TV 〈JBJ의 사생활〉에 출연한다.


JBJ는 ‘Just Be Joyful’의 약자로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신 연습생인 켄타,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노태현, 김용국으로 이루어진 6인조 보이그룹이다.

먼저 19일에 방송하는 〈JBJ의 사생활〉 첫 방송에서는 데뷔 다음날 방송인만큼 JBJ 멤버들의 데뷔에 대한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사전에 해요TV 모바일 앱을 통해 팬들로부터 받았던 질문과 방송 중에 채팅창에 올라오는 실시간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외에도 멤버들과 팬들 사이의 케미를 알아볼 수 있는 실시간 퀴즈도 진행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팬들과의 실시간 퀴즈 코너를 실패하는 경우 다음 주에 진행될 〈JBJ의 사생활〉 2회에서 진행될 벌칙이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의 케미가 기대되는 〈JBJ의 사생활〉 1회는 19일 밤 9시 iMBC 해요!앱에서 실시간 채팅과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