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밥차남> 온주완-이재룡, '묘한 끌림' 부자관계 오픈 될까?

기사입력2017-10-18 13:3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밥상 차리는 남자> 온주완-이재룡의 조합이 심상치 않다. 서로의 정체를 모르지만 서로에게 끌리고 있는 부자(父子)의 모습이 <밥상 차리는 남자>의 또 하나의 태풍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다.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이하 <밥차남>)의 14회에서는 태양(온주완 분)과 캐빈(이재룡 분)이 서로를 향한 오해를 풀고 각별한 관계로 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의도치 않게 캐빈이 알코올 중독 후유증에 고통스러워 하는 모습을 목격한 태양은 그의 건강을 염려해 캐빈에게 복지리를 끓여 선물했다. 그러나 캐빈은 수양딸 애리(한가림 분)의 부추김에 넘어가 태양이 자신의 약점을 이용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태양을 야멸차게 대했다. 그러나 곧이어 캐빈은 태양 주변인들의 증언 속에 그의 본심을 깨닫고, 태양에게 이전보다 활짝 마음을 열었다. 이처럼 태양과 캐빈은 주변의 숱한 방해공작에도 불구하고 끊을 수 없는 ‘천륜’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두 사람이 부자관계라는 사실이 밝혀질 경우 <밥차남>에는 대 파란이 야기될 예정이다. 태양의 모친인 화영(이일화 분)이 캐빈을 살해할 뻔했던 과거가 있는 만큼, 평화로운 태양의 가정이 풍비박산 날 가능성이 농후한 것. 뿐만 아니라 캐빈이 자신의 회사인 ‘SC식품’을 물려줄 후계자를 찾고 있는 상황에서 태양이 자신의 아들임을 알게 될 경우 태양과 수양딸 애리 사이에서 후계자 경쟁이 일어날 가능성 역시 점쳐볼 수 있는 상황이다.


그런가 하면 지난 14회에서는 태양의 동생들인 우주(송강 분)와 은별(김지영 분)에 의해 ‘친부찾기’가 시작되며 태양-캐빈을 둘러싼 비밀의 문이 서서히 열리기 시작했다. 더욱이 정도(심형탁 분)와 화영의 부부관계를 갈라놓으려는 선영(김지숙 분) 역시 화영의 과거 파헤치기에 혈안이 되어있는 상황. 이에 시시각각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태양-캐빈의 ‘친부찾기’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매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