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녀의 법정> 정려원, 경찰서에 소화기 투척 직전 '일촉즉발'

기사입력2017-10-17 10:1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마녀의 법정> 정려원이 소화기를 들고 일어났다. 몰래카메라의 타깃이 된 정려원이 경찰서를 찾아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옆에 있던 소화기를 들어 투척하기 직전의 모습이 포착된 것. 스틸 속 그녀의 화장기 없는 민낯과 영혼이 나간 듯한 눈빛은 그녀의 상황을 고스란히 전해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 측은 17일 몰래카메라의 피해자가 된 마이듬(정려원 분)이 여진욱(윤현민 분)과 함께 경찰서를 찾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마녀의 법정>은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

지난 16일 방송된 3회에서는 마이듬이 여진욱과 함께 ‘리벤지 몰래카메라’ 사건을 수사하던 중 자신의 집에서 몰래카메라를 발견하고 충격에 휩싸이는 모습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공개된 스틸 속 이듬이 혼이 나간 표정으로 소화기를 들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사건 현장에서 곧장 달려온 듯한 그녀의 헝클어진 머리와 화장기 없는 민낯은 그녀가 현재 얼마나 분노에 차 있는지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이에 진욱은 폭주하는 이듬을 막아서며 소화기를 두고 실랑이를 벌이고 있는데, 그녀의 마음을 진정시키려는 듯 침착하게 그녀를 설득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또한 이듬이 경찰서 바닥에 앉은 누군가를 뚫어지게 노려보는 모습까지 공개되며 과연 이듬은 자신의 집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한 진짜 범인을 잡고 통쾌한 응징을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마녀의 법정> 측은 "실제 몰래카메라 사건의 피해자가 된 이듬의 모습들이 그려질 예정"이라며 "그동안 검사로서의 모습만을 보여준 그녀가 피해자 입장이 된 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듬과 진욱이 맡은 사건의 방향이 어떻게 흘러갈지 오늘 본 방송에서 꼭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녀의 법정>은 오늘(17일) 화요일 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