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꾼> 데뷔 이래 최초 사기꾼으로 변신한 현빈

기사입력2017-10-16 10:5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11월 극장가를 발칵 뒤집어 놓을 유쾌하고 짜릿한 범죄오락 영화 <꾼>이 사기꾼으로 변신한 현빈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Ⅰ제작: ㈜ 영화사 두둥Ⅰ감독: 장창원Ⅰ출연: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안세하]


현빈이 2017년 극장가를 완벽 접수할 예정이다. 올 초 <공조>에서 북한 특수부 경찰로 분해 강렬한 액션 연기를 펼치며 780만 관객을 사로잡은 현빈, 연말에는 <꾼>에서 사기꾼으로 변신해 능청스러운 연기로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영화 <꾼>에서 현빈은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지능형 사기꾼 ‘지성’ 역을 맡았다.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꾼’들 사이에서 전체 판을 기획하고 설계하는 브레인을 담당하는 ‘지성’은 두둑한 배짱은 기본, 완벽한 사기를 위해 특수 분장까지 소화하는 영리하고 세련된 사기꾼이다. 그간 재벌 3세, 비운의 왕, 경찰 등 젠틀하고 카리스마 있는 성격의 인물을 선보여온 현빈은 “사기꾼만 골라서 사기를 치는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며 데뷔 이후 최초로 사기꾼 캐릭터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때와 장소, 그의 타깃이 된 사기꾼에 따라 의상, 헤어, 표정까지 카멜레온처럼 변하는 ‘지성’을 완벽히 소화해낸 현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캐주얼한 차림에 장난기 가득한 눈빛과 미소로 사기꾼들의 뒤통수를 치는가 하면, 완벽한 수트 차림에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표정으로 보는 이를 홀린다. “지금까지 보여드린 연기와 다르다. 조금 더 풀어진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 그는 속고 속이는 ‘꾼’들 사이에서 관객들까지 속아 넘어가게 만들기 위해 목소리, 행동 하나까지 공들여 연기했다.



장창원 감독은 “좋은 캐스팅은 관객들을 궁금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사기꾼으로 변신한 현빈은 너무 기대되고 잘 어울리는 캐스팅이었다. 귀여운 사기꾼으로 변신한 현빈의 모습은 계속 보고 싶을 정도”라며 능청스러운 사기꾼으로 완벽히 분한 현빈의 연기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데뷔 이래 최초로 사기꾼으로 변신한 현빈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꾼>은 11월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쇼박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