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SNL 코리아9〉 권혁수, 새 코너에서 설민석 빙의! 다이아 정채연부터 정성호, 정상훈, 김민교 총출동

기사입력2017-10-14 12: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다이아편에서 크루들이 변신 베테랑 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오늘(14일, 토)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다이아 편에서 크루들이 SNL다운 변신을 시도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설혁수의 신조어 특강'은 10대들 사이에 널리 사용되는 유행어를 위트있는 설명과 재연을 통해 가르치는 컨셉의 코너로, 온라인에서 쓰던 말투가 일상 생활로 옮겨온 특이한 현상을 재미있게 풀어낸다.



먼저 권혁수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을 꼭 닮은 '설혁수'로 변신한다. 제작진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서 권혁수는 지적인 이미지를 한껏 살리는 안경을 쓴 채 칠판을 배경으로 열정적인 강의를 선보인다. 또한 인터넷에서 유행해 10대들의 일상생활로 넘어온 신조어들을 직접 소개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 이날의 특강으로 10대들에게는 학교 생활과의 공감을, 어른들에게는 아이들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혁수 특강'에서는 변신이라면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SNL 크루들의 고퀄리티 분장 행진도 이어진다. 정성호, 정상훈, 김민교 등 베테랑 크루들이 제일 잘하는 변신과 패러디를 선보이는 것. 정성호는 다시 한 번 가수 임재범으로 변신, 특유의 눈빛과 발성을 흉내내며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정상훈은 드라마 <도깨비>의 공유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달달한 매력과 연기력을 발휘한다. 특히 공유를 떠올리게 만드는 헤어 스타일이 시청자들을 코너에 한층 몰입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날의 주인공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은 OCN 드라마 <구해줘>의 서예지를 연기한다. 청초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채연이 무언가에 홀린 듯한 연기를 보여주며 무한 매력을 발산한다.


〈SNL 코리아 시즌 9〉의 백승룡PD는 "새롭게 꾸민 '설혁수 특강'은 크루들이 왜 '인간 복사기'라는 호평을 듣는지 알 수 있는 코너다. 권혁수, 정성호, 정상훈, 김민교 등 베테랑 출연진들이 SNL만의 색을 드러내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호스트 다이아와 크루들의 열정적인 쇼를 감상할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시즌 9〉은 오늘(14일, 토)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