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고백부부> 본방 사수를 부르는 '애교만발' 대본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2017-10-13 13:5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의 출연진들이 본방 사수 청원을 위한 ‘애교만발’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늘(13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 장나라와 손호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 이 가운데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를 부르는 애교재치만발 청원샷에 배우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먼저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불금엔 <고백부부>! TV 앞으로 Go Back!’이라는 애교 가득 담긴 글귀가 적힌 종이를 들고 해맑게 웃으며 오늘 밤 방영될 첫방 사수를 부탁하고 있다. 이에 장나라 표 ‘해맑 미소’가 가을 남심은 물론 시청자들의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손호준은 ‘꿀잼 그뤠잇~! 본방 놓치면 스튜핏!!’이라는 글귀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재치 있는 글귀와 함께 손호준은 레이저가 나올 듯한 진지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본방 사수를 바라는 강력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어 웃음을 더욱 배가 시킨다.


이에 더해 샛노란 ‘단무지 추리닝’ 차림의 허정민은 깜찍한 미니 손하트를 만들어 보이는가 하면 이이경은 한쪽으로 고개를 살짝 꺾은 채 애교 있게 본방 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인증샷 만으로도 웃음을 터뜨리게 하는 ‘단무지 3인방’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사랑 고백남’ 장기용은 손으로 대본을 가리키며 훈훈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한편, 극 중 장나라와 함께 ‘사학과 핫미모 3인방’으로 등장하는 한보름-조혜정은 비타민 미소로 상큼 발랄함을 뿜어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한다. ‘국민첫사랑’ 고보결은 밝은 미소로 대본을 들고 인증 샷을 남겼다. 세 사람의 햇살 가득 미소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고백부부>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서 긴장됩니다. 웃음과 감동을 보장합니다. 오늘 밤 첫 방송되는 <고백부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며 첫 방송의 떨림을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오늘 10월 13일 밤 11시에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 KBS 2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