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레이, 두 번째 솔로 앨범 ‘LAY 02 SHEEP’ 중국 발표회 대성황!

기사입력2017-10-13 13:3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레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두 번째 솔로 앨범 ‘LAY 02 SHEEP’(레이 02 십)의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레이는 지난 12일 오후 7시 30분(중국 시간) 중국 베이징 국가수영센터(水立方)에서 쇼케이스 형식의 앨범 발표회를 개최했으며,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앨범 제작 에피소드 및 근황 소개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 현지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날 첫 솔로 앨범 수록곡 ‘what U need?’(왓 유 니드)와 두 번째 솔로 앨범 수록곡 ‘BOSS’(보스)를 엮은 메들리 무대로 앨범 발표회의 시작을 알린 레이는 트윅 트랩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SHEEP’을 비롯해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I NEED U’(아이 니드 유), 강력한 비트가 중독적인 ‘PEACH’(피치) 등 새 앨범 수록곡 무대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분위기의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이번 앨범 발표회에는 시나, 텐센트, 왕이, 소후, 펑황 등을 포함한 40개의 중국 주요 언론사, 총 200여 명의 취재진이 참석해 열띤 취재를 펼쳤음은 물론, 현장에 자리한 3천여 명의 팬들은 발표회가 진행되는 내내 레이를 향해 열렬한 응원과 환호를 보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지난 7일 전곡 음원이 공개된 레이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AY 02 SHEEP’은 중국어 노래 8곡, 영어 노래 2곡 등 총 10곡으로 구성, 레이가 전곡 작곡, 편곡 및 8곡의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프로듀싱도 담당해 한층 깊어진 레이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으며, 레이 첫 솔로 앨범을 통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실력파 프로듀싱팀 Devine-Channel(디바인 채널), Command Freaks(코맨드 프릭스),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The Stereotypes(더 스테레오타입스) 등도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레이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AY 02 SHEEP’은 오는 18일 국내에서도 음반으로 만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