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TV - AA

<아작쇼> AA(에이에이) 앧콘, 내 매력 포인트? '손등에 털'(해요TV)

해요TV - AA홈페이지 2017-10-13 14:01
<아작쇼> AA(에이에이) 앧콘, 내 매력 포인트? '손등에 털'(해요TV)
본격 털방송, AA의 <아주 작은 쇼케이스>!


12일(화)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에는 힙합그룹 AA(에이에이)가 출연해 실시간 라이브와 채팅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했던 정동수(알케이), 김남형(앧콘)으로 구성된 그룹 AA는 이날 각자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휴대폰으로 클로즈업해 셀프 촬영했다.

앧콘은 코와 인중, 입술, 귀, 손 등 팬들이 채팅으로 요청하는 신체 부위를 촬영하며 매력을 발산을 했다.



특히 앧콘은 "저 스스로 생각하는 매력포인트를 생각해왔다"며 자신의 손등에 난 털을 클로즈업해 보여줬다. 이어 "서양인 같은 털, 서양적인 매력이 있다."며 손등에 난 털에 대한 자부심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앧콘은 "저희 크루에 형이 한분 계시는데, 그분이 '남형아, 니 손에 뭐 묻었다' 그러는거다. 털이라고 했더니 '털이 왜 거기 있노?'라고 했다"며 털에 관한 에피소드로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날 온라인 채팅창을 통해 방송을 함께한 팬들은 '본격 털방송', '와~ 쫌 많네~', '왁싱해요' 등의 반응으로 흥미를 보였다.

신인 뮤지션과 팬들의 소통을 밀착 중계하는 <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iMBC '해요!'앱을 통해 방송되며, 해당 앱은 모바일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해요TV-아작쇼> 풀영상 보기






iMBC 취재팀 | 화면캡쳐=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