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SNL 코리아 시즌 9〉 다이아 출격! '순수 매력+유머감각' 빛 발한다

기사입력2017-10-13 11:2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다이아가 매력 어필 위해 다 보여준다


오는 14일(토)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9〉의 호스트 다이아 멤버들이 김준현의 여자친구로 등장해 재미를 선사한다.

걸그룹 '다이아'판 3분 시리즈 코너 '다이아 반지'에서 일곱명의 멤버들의 각자의 매력을 한껏 살린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 '다이아 반지'는 다양한 종류의 다이아 반지를 끼면 이미지에 걸맞는 여자친구가 등장한다는 내용의 코너로, 상큼발랄한 다이아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다이아 반지' 코너에서 멤버 정채연이 '변하지 않는 여자친구'를 연기한다. 변치 않는 사랑을 기대하는 김준현 앞에 딱 맞는 조건의 여자친구가 등장하는 것. 정채연은 김준현을 향한 한결같은 미모와 사랑을 과시하며 '여자친구의 정석'을 연기할 예정. 반면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상황에서도 필요 이상의 한결같음을 드러내 김준현을 당황하게 하는 연기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기희현은 '걸크러쉬 넘치는 여자친구'로 등장한다. 건달과 시비가 붙은 김준현의 또다른 여자친구로 변신하는 기희현은 검은 가죽자켓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갑고 강하지만 남자친구에게는 다정다감한 매력을 어필, 남자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기희현 또한 걸크러쉬를 발휘하지 않아야 할 상황에서조차 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의 웃음 폭탄을 안길 계획이다.

이외에도 은진의 '순수한 여자친구', 주은의 '대화 잘 통하는 여자친구', 제니의 '고급스러운 여자친구', 유니스의 '유명한 여자친구'가 각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달군다.

〈SNL 코리아 시즌 9〉의 백승룡PD는 "다이아 멤버들 모두 사전미팅부터 망가질 준비가 되어있었다. 대사 한마디에도 최선을 다해 연습하는 다이아 멤버들이 고맙고 기특했다. 본 방송에서 다이아의 순수한 매력과 의외의 유머감각이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다이아의 천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시즌 9〉는 오는 14일(토)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