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밥상 차리는 남자

‘발라드 황제’ 조성모 <밥상 차리는 남자> OST Part 3 ‘더 사랑할래’ 공개!

밥상 차리는 남자홈페이지 2017-10-13 09:51
‘발라드 황제’ 조성모 <밥상 차리는 남자> OST Part 3 ‘더 사랑할래’ 공개!
‘발라드 황제’ 조성모가 <밥상 차리는 남자> OST를 통해 깜짝 컴백한다. 드라마 삽입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더 사랑할래’가 전격 발매되는 것.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의 OST Part3 조성모의 ‘더 사랑할래’가 오늘(13일) 정오, 베일을 벗고 공식 발매된다. 조성모가 2014년 스페셜 싱글 앨범 이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정식 음원인 만큼, 발매 소식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해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각광받고 있다.

<밥차남>의 세 번째 OST인 ‘조성모-더 사랑할래’는 방송에 삽입되자마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으로 인해 시청자들이 단박에 가창자가 조성모라는 사실을 알아차린 것. 이와 함께 음원 발매 요청이 빗발쳐 호흡이 긴 주말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서둘러 정식 음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조성모-더 사랑할래’는 <밥차남>의 남자 주인공 온주완의 테마곡으로 <엽기적인 그녀>, <구르미 그린 달빛>, <운빨 로맨스> 등 가요와 OST를 포함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팀 'Lohi'가 야심차게 내놓은 느린 템포의 발라드. 방황하는 청춘 이루리(최수영 역)와 사랑에 빠지며 상처투성이인 루리를 치유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이루리에게 치유 받고 있는 뜨거운 남자 정태양(온주완 역)의 심경을 대변하는 곡이다. 도입부부터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곡으로 조성모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만나, 쌀쌀한 가을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감싸줄 전망이다.

한편, MBC<밥상 차리는 남자>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헬로우이엠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