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당잠사> 정해인, 눈빛·미소·브레인으로 무장한 ‘여심 스틸러’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0-13 08:26
<당잠사> 정해인, 눈빛·미소·브레인으로 무장한 ‘여심 스틸러’
배우 정해인이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여심 스틸러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정해인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경찰 한우탁 역을 맡아 남홍주(배수지 분), 정재찬(이종석 분)과 마찬가지로 예지몽을 꾸면서 본격적으로 극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극중 우탁은 홍주를 향한 따뜻한 눈빛과 미소로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것은 물론, 재찬에게 예지몽을 꾸는 패턴에 대한 나름의 추론을 내놓으며 브레인다운 면모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12일 방송된 드라마 11•12회에서는 길고양이 연쇄 살해 사건 취재 중인 홍주와 함께 치킨집을 찾아왔다가, 사건의 범인인 치킨집 사장 강대희(강기영 분)의 칼에 찔려 쓰러지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정해인이 연기하는 한우탁은 방송이 시작될 때까지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졌던 인물. 하지만 예지몽을 꾼다는 설정이 밝혀진 이후 그동안 숨겨왔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정해인은 섬세한 표현력과 캐릭터 분석으로 매회 캐릭터에 힘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향후 펼쳐질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정해인은 신원호 PD가 연출하는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합류,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이어서 연달아 화제작에 출연하게 돼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정해인이 라이징 스타로 그 가능성을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하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