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핫펠트(예은), 오늘 신보 발매 앞두고 M/V 2차 티저 기습 오픈!

기사입력2017-10-12 13: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얼반 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의 첫 여성 아티스트 핫펠트(HA:TFELT, 예은)가 신보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의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12일 정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에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기습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차 티저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핫펠트가 처음부터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특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의 후렴 부분이 이번 티저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어 이와 동시에 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당초 예고성 스토리 티저만 공개할 계획이었지만 타이틀곡의 음원을 미리 들어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아티스트와 논의 끝에 음원이 일부 담긴 해당 티저를 깜짝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남다른 팬사랑을 보이며 이번 앨범에 더욱 공을 들인 핫펠트의 새 뮤직비디오는 모두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됐으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과 수록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 전부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공개될 예정이다.


홀로코인 소속 HOBIN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들은 마치 할리우드 영화를 방불케 하는 수준 높은 영상미에 감각적인 연출, 독일 현지 배우들의 연기가 빛을 발하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나란 책’에 ’새 신발’로 긴밀하게 이어지는 연결고리에 주목해 달라, 뮤직비디오 자체로도 허를 찌르는 반전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은 아메바컬쳐에 새 둥지를 튼 핫펠트의 새로운 시작을 새 신발에 비유해 만든 곡으로,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3년만에 핫펠트와 다시 의기투합해 또 한 번의 매력적인 조합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핫펠트가 직접 쓴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은 옛 서랍장에서 발견한 오래된 일기장을 꺼내 읽듯 쓰여진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곡으로, 힙합계의 떠오르는 괴물 래퍼 펀치넬로가 랩 피처링으로 가세해 힘을 실었다.

핫펠트의 본격 솔로 신호탄이 될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음원과 두 편의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