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 공명, "듣고 싶은 수식어? 최시원이 '제갈' 추천"

주말드라마홈페이지 2017-10-12 15:24
<변혁의 사랑> 공명, "듣고 싶은 수식어? 최시원이 '제갈' 추천"

12일(목)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공명은 "기존에 해왔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껴서 큰 관심을 갖게 됐다."며 <변혁의 사랑> 선택 이유를 밝혔다.


극중 공명은 철부지 변혁(최시원)의 절친이자 사고처리 전담반 권제훈 역할을 맡아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 한 해 쉴틈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공명은 듣고 싶은 수식어에 대한 질문에 "방금 옆에서 시원이 형이 제갈 어떠냐고 하셨다. 배우계의 제갈 같은 수식어라면 저야 너무 감사할 것 같다. 올해 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열심히 하겠다."고 답했다.


이에 최시원은 "한 나라의 운명을 좌지우지했던 제갈공명처럼 대한민국의 드라마와 영화를 좌지우지하라는 의미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으로 오는 14일(토) 밤 9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김은별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