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선미, 여자친구 엄지 팬심에 응답→완벽 커버댄스 ‘감탄’

주간아이돌홈페이지 2017-10-11 10:28
<주간아이돌> 선미, 여자친구 엄지 팬심에 응답→완벽 커버댄스 ‘감탄’
11일(수) 방송되는 <주간아이돌> MBC 에브리원 개국 10주년 특집 2탄에는 선미가 추는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댄스가 공개된다.


지난주, MBC 에브리원 개국 10주년 특집으로 1년 차부터 10년 차 아이돌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주간아이돌>은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화려한 아이돌 축하사절단이 방문해, 릴레이로 각종 게임과 미션을 진행하며 MBC 에브리원의 개국을 축하했다.

이날, 5년 차 축하사절단으로는 올해 솔로 데뷔 5년 차인 선미가 출연, MBC 에브리원 10주년을 축하했는데, MC들은 선미의 방문을 반기며 5년 차 선미가 음악방송 5관왕을 이루어냈다며 선미의 최근 맹활약에 되레 축하를 건넸다.

이어 MC들은 후배 아이돌 사이에 ‘가시나’ 커버 댄스가 유행이라며 지난번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여자친구가 선미를 위해 ‘가시나’ 커버댄스 췄다는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선미는 그 자리에서 엄지의 커버댄스 영상을 감상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에 MC들은 선미에게 아끼는 후배 엄지를 위한 답 댄스를 춰달라는 요청을 하였고, 선미는 잘 못 춘다며 머뭇거리는 것도 잠시, 이내 완벽하게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 댄스를 선보여 지하 3층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선미의 오직 여자친구 엄지만을 위한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댄스는 11일(수) 오후 6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