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뭉쳐야 뜬다> 트와이스의 상큼한 베트남 출국 비하인드컷 대 방출

예능홈페이지 2017-10-11 09:47
<뭉쳐야 뜬다> 트와이스의 상큼한 베트남 출국 비하인드컷 대 방출
<뭉쳐야 뜬다>에서 베트남 패키지여행을 다녀온 트와이스의 출국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오는 17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프로그램 사상 최초의 걸그룹 게스트인 트와이스가 김용만 외 3명과 함께 베트남 다낭으로 패키지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트와이스는 지난 8월 17일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과 함께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떠났다. 당시 부상에서 회복 중이었던 다현을 제외한 멤버 8인이 참여했다. 출국 당시 트와이스 멤버들은 편안한 차림에도 상큼한 모습으로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또한 공개된 단체사진 속에는 자타공인 ‘프로 패키저’인 김용만 외 3명과 데뷔 후 처음으로 ‘패키지여행’을 떠나게 된 트와이스 8인의 기대감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프로그램 기획을 맡은 성치경 CP는 “트와이스는 프로그램 최초의 단체관광객”이라며, “다현의 소원이 멤버들과 다함께 여행가는 것이었는데 함께하지 못해 아쉽다”고 밝혔다. 이어 “다낭 현지에서 멤버들은 모두 방송을 떠나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는 멤버들이 보여주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촬영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성치경 CP는 “트와이스가 그 어떤 프로그램에서보다 가장 개개인의 캐릭터와 예능감을 잘 보여줬다고 자신한다”며, “베트남 다낭에서 활약한 트와이스 멤버들과 김용만 외 3명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출국사진만으로도 기대를 한껏 자아내는 트와이스의 다낭 패키지여행은 10월 17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