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뭘 해도 다르다” 핫펠트(예은)가 직접 밝힌 ‘마이네(MEiNE)’ #새 신발 #나란 책

MUSIC톡홈페이지 2017-10-11 07:49
“뭘 해도 다르다” 핫펠트(예은)가 직접 밝힌 ‘마이네(MEiNE)’ #새 신발 #나란 책
아메바컬쳐 뮤즈 핫펠트(HA:TFELT, 예은)의 한 편의 영화 같은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11일 0시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에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타이틀곡 ‘새 신발(I Wander)(Feat. 개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일반 뮤직비디오 티저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작가 프란츠 카프카가 쓴 ‘카프카의 편지’를 일부분을 낭독하는 독일어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된다.

여러 잡동사니들로 어지럽혀진 바닥을 팔로우하던 카메라 앵글은 폐허와도 같은 공간 속 의자에 앉아있는 노인을 향했고, 그는 손에 쥔 낡은 책에 몰입해 이리저리 책장을 넘기고 있다.

이후 핫펠트(HA:TFELT)의 철자가 적힌 문구가 나오며, 잔잔하게 끝나는가 싶었던 티저 영상은 막판 순식간에 여러 가지 장면들이 휘몰아치듯 스쳐 지나가면서 마무리됐고, 보는 이들로 하여금 뮤직비디오에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새로운 출발점에 선 핫펠트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새 솔로 앨범 ‘마이네(MEiNE)’는 독일어로 ‘나의’, ‘나의 것’이라는 뜻으로,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 핫펠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 두 곡이 수록된다.

이에 대해 핫펠트는 “제가 쓴 ‘나란 책’은 저의 과거부터 지금까지의 이야기이고, 개코 오빠가 써 준 ‘새 신발’은 아메바컬쳐에 오면서 느낀 어떤 새로움에 관한 이야기”라며 “서로 다른 두 곡이 연결되어 있어 나도 굉장히 기대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핫펠트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격 시작을 알릴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