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매드독> 우도환, "유지태와 브로맨스, 너무너무 큰 영광이다."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0-10 15:29
<매드독> 우도환, "유지태와 브로맨스, 너무너무 큰 영광이다."

10일(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우도환은 "선배님께 너무 많은 걸 배우고 있다. 극중 팀장으로서도, 현장에서 리더로서도 역할을 해주셔서 잘 따라가고 있다."며 유지태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극중 유지태는 사설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의 팀장 최강우로, 우도환은 죽은 형의 비밀을 풀기 위해 '매드독' 팀에 합류한 김민준으로 변신해 색다른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대해 우도환은 "제 인생에서 유지태 선배님과 브로맨스를 할 수 있다는 건 너무너무 큰 영광이다. 정말 감사하다."며 벅찬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이번 캐릭터를 위해 목소리 톤의 변화를 중요하게 생각했다고 언급하며 "진짜 모습이 뭔지 자기 자신도 모를 만큼 많은 인물로 변화한다. 그때마다 조금이라도 변화가 있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많이 노력했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보험 범죄 조사극으로 오는 11일(수)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김은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