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D-2 핫펠트(예은), 메이킹 영상으로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 미리 엿보기

MUSIC톡홈페이지 2017-10-10 10:20
D-2 핫펠트(예은), 메이킹 영상으로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 미리 엿보기
얼반 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의 첫 여성 아티스트 핫펠트(HA:TFELT, 예은)의 독일 로케이션 촬영 과정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0시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에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메이킹 필름 ‘MEiNE Making - From. HA:TFELT’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앨범 재킷 및 뮤직비디오 촬영지 독일 베를린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 찍은 핫펠트의 셀프 동영상으로 시작된다.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청순미 가득한 비주얼을 뽐낸 핫펠트는 목적지에 도착하자마자 베를린 밤거리를 카메라에 담는가 하면, 본인이 묵을 숙소를 소개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공식 일정 둘째 날 핫펠트는 본격적인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술에 취한 여자를 연기하기 위해 소화한 헤어 메이크업과 진한 화장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밤늦게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그녀의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핫펠트는 셋째 날과 넷째 날에도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기품 있는 커리어 우먼을 비롯해 바이시클 우먼, 슈퍼마켓 우먼, 히피 우먼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한 모습이 메이킹 필름에 담겨 있다. 아메바컬쳐의 첫 뮤즈다운 자유롭고도 아티스트적인 그녀의 일상의 모습이 꾸밈없이 소개되어 절로 새 앨범에도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번 메이킹 필름의 BGM으로 앨범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의 인스트 부분이 깜짝 사용돼 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계속해서 증폭시켰다.

아메바컬쳐로 새 둥지를 튼 후 처음 선보이는 핫펠트의 새 솔로 앨범 ‘마이네(MEiNE)’는 독일어로 ‘나의’, ‘나의 것’이라는 뜻으로, 새로운 출발점에 선 핫펠트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겼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작곡과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 핫펠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까지 두 곡이 담겨 있다.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 베일을 벗는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