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세기 소년소녀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홍콩 로케이션 속 빛나는 미모

20세기 소년소녀홈페이지 2017-10-08 13:07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홍콩 로케이션 속 빛나는 미모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의 홍콩 로케이션 촬영 현장이 전격 공개됐다.

오는 9일(월) 밤 10시 첫 방송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 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주인공 한예슬의 홍콩 현지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예슬은 <20세기 소년소녀>에서 데뷔 후 꾸준하게 톱스타 자리를 유지해온 21세기 슈퍼스타 사진진 역을 맡아, 여배우로서의 화려한 삶을 비롯해 ‘인간 사진진’의 소탈한 면모를 함께 드러내며 맹활약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톱배우 사진진이 홍콩에서 시간을 보내는 스틸이 공개되며 기대치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것. 사진진의 홍콩행은 극중 예정되어 있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스케줄에 따른 것으로, 실제 톱스타들이 해외 스케줄을 소화한 후 어떤 시간을 보내는지 리얼하게 엿볼 수 있어 더한 흥미를 자아낸다. 홍콩의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곳에서 예능 프로그램 녹화를 마친 사진진은 어느새 ‘인간 사진진’으로 돌아와 스타일리스트 미달(이유미)과 함께 홍콩의 밤거리를 거닐며 구경을 하고, 함께 인증샷을 찍는 등 즐거운 개인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보통 사람과 다름없는 ‘관광객 모드’로 한껏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와중에도, 홍콩의 반짝이는 밤을 압도하는 ‘무결점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답게 여유로운 표정으로 예능 프로그램 촬영에 임하고, 화려한 홍콩의 밤을 만끽한 사진진이 어느 순간 드러낸 반전의 모습도 눈에 띈다. 생글생글 웃던 표정과는 달리 어느 순간 길거리에 위치한 계단 위에 앉아 상념에 잠기고, 다소 심각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 과연 사진진의 홍콩 스케줄에는 어떠한 뒷얘기가 있는지, 나아가 사진진을 심각하게 만든 사건의 정체는 무엇인지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20세기 소년소녀> 제작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사진진의 짧고 굵은 홍콩 스케줄 속에서 예상치 못한 다양한 사건과 만남이 펼쳐지며 극 초반부 이야기의 핵심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홍콩에서 펼쳐지는 갖가지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비롯해, 생동감 넘치는 길거리에서 촬영을 진행한 만큼 홍콩의 곳곳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아가 “한예슬과 함께 홍콩에서 촬영을 진행한 특별 출연자의 정체와 역할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세 여자 ‘봉고파 3인방’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등 ‘응답하라 시리즈’의 이선혜 작가와 <가화만사성>,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등의 이동윤 PD가 의기투합해 30대 남녀의 평범한 일상과 소소한 이야기를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낼 계획이다. 오는 10월 9일(월) 밤 10시 첫 방송 되며, 1회부터 4회까지 2시간 20분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