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무명을 찾아라> 최수종, 추리 설계자로 등장! 삭발까지 한 무명배우 3인은 누구?

기사입력2017-10-07 15:0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잠입추리 버라이어티쇼 <김무명을 찾아라>가 오늘(7일, 토) 저녁 7시 40분에 베일을 벗는다.


<김무명을 찾아라>는 특정 장소와 사람들 속에서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무명배우를 찾아내는 잠입추리 버라이어티쇼다. 인기 스타가 아끼는 무명 배우들에게 방송 출연의 기회를 주기 위해 '추리 설계자'로 나서고, 함께 등장하는 무명배우들을 일명 ‘김무명’이라 칭한다. ‘추리 설계자’인 인기스타는 ‘김무명’을 숨기고, ‘김무명’은 특정 장소에 소속된 사람처럼 완벽한 연기를 펼친다. 이에 맞서는 ‘연예인 추리단’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김무명'을 찾아내야 한다. ‘김무명’의 열연과 더불어 그들의 몸짓, 말투, 눈빛을 코치하는 ‘추리 설계자’의 활약, 그리고 ‘연예인 추리단’과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회에서는 10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봉선사에서 ‘김무명’ & ‘추리 설계자’와 ‘연예인 추리단’의 첫 대결이 펼쳐진다. 총 11명의 사람 중 3명의 무명배우 ‘김무명’을 찾아내야 하는 것. 실제 무명배우 3인은 이번 <김무명을 찾아라>를 위해 녹화 전 봉선사를 찾아 스님들과 함께 생활하며 디테일한 모습들을 관찰하고, 비주얼로도 삭발을 감행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특히 첫 회 무명배우들과 함께 나설 추리 설계자로는 명품배우 최수종이 등장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최수종은 “배우에 도전하고 싶고 오랜 시간 연기를 하는데 그 속에서 자리를 좀더 나타내고 싶어하는 친구들에게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라 출연하게 되었다”고 뜻 깊은 출연이유를 밝혔다. 최수종은 무명배우뿐 아니라 무명배우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실제 스님들에게도 지령을 내리며 완벽한 설계를 펼칠 예정이다.


<김무명을 찾아라>를 연출하는 박종훈PD는 “김무명을 찾는 재미와 더불어 무명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남다른 열정이 따뜻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짜 같은 진짜들 속에서, 진짜 같은 가짜를 찾아내는 추석특집 프로그램 tvN <김무명을 찾아라>는 총 2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는 오늘(7일, 토) 저녁 7시 40분에, 2회는 8일(일) 밤 9시에 방송한다.




iMBC 편집팀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