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아는 형님>에서 개최된 '아육대'? '아저씨, 아줌마 육감 선수권 대회' 폭소

주말예능홈페이지 2017-10-07 14:55
<아는 형님>에서 개최된 '아육대'? '아저씨, 아줌마 육감 선수권 대회' 폭소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아는 누님’들이 치열한 씨름 대결을 펼친다.

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아는 누님’과 함께하는 두 번째 추석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형님들과 누님들은 부부로 변신해 ‘최강 부부’를 뽑을 예정이다. 강호동은 ‘외로운 남자’ 역할의 콩트를 선보이며, 파격적인 캐릭터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날 여섯 쌍의 부부는 추석 선물 세트가 걸린 ‘아육대(아저씨, 아줌마 육감 선수권 대회)’를 열었다. 형님들과 누님들은 명절에 어울리는 각종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육체의 감각을 끌어올리려 노력했다.

특히 추석하면 빼놓을 수 없는 씨름 대회에서는 흥미진진한 명승부가 펼쳐진다. 누님들 사이에 ‘절대 강자’가 있을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 것.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접전에 응원하던 형님들은 물론이고, 현장의 모든 스태프 역시 숨죽인 채 결과를 주목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씨름에서 우승을 차지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 결과는 7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편집팀 | 사진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