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완벽 팀워크로 미션 성공! 양요섭, ‘득템 요정’ 등극!

주간아이돌홈페이지 2017-10-04 22:07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완벽 팀워크로 미션 성공! 양요섭, ‘득템 요정’ 등극!
하이라이트가 미션에 성공해 상품을 획득했다.

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 323회에서는 개국 10주년을 맞아 하이라이트, 빅톤, 오마이걸, 갓세븐이 축하사절단으로 출연해 폭발적인 예능감을 선사했다.


이날 MC 정형돈은 데뷔 1년 차 대표로 출연한 하이라이트의 용준형에게 “왜 이렇게 무기력한가?”라고 물었다. 배배 몸을 꼬던 용준형은 “게임 안 하나?”라며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 큰 웃음을 안겼다.

하이라이트가 도전해야 하는 게임은 바로 ‘무한걸스 100초 릴레이’였다. 상품 실물을 본 하이라이트는 의욕을 불태웠다. 이어 하이라이트가 43초 만에 미션을 성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형돈은 “역시 1년 차 아이돌의 패기는 무섭다”라며 하이라이트의 활약에 놀라워했다.

상품으로 윤두준과 양요섭은 냉장고, 손동운은 피규어, 이기광은 로봇청소기, 용준형은 전동휠을 원했다. 이때 MC 데프콘이 용준형에게 “걸을 힘이 없어서 그런가?”라고 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결국,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최종 승리한 양요섭이 냉장고를 획득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한 주간 가장 핫한 아이돌이 출연해 개인기와 재능으로 숨어있던 매력을 선보이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화면캡처 MBC 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