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의 ‘달콤살벌’ 반전 여행 코스는?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10-04 12:26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의 ‘달콤살벌’ 반전 여행 코스는?
러시아 친구들이 아쿠아리움을 방문했다.


오는 5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러시아 친구들은 바닷속 모습을 한눈에 보기 위해 아쿠아리움으로 향했다.

이날 아쿠아리움에 방문한 러시아 친구들은 다양하고 귀여운 물고기들을 보며 털털함 대신 소녀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레기나는 “내 눈에 눈물이 날 것만 같아”라고 말하며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고, “우리 동물원에는 곰 두 마리와 늑대 한 마리밖에 없어요”라며 한국 아쿠아리움 방문에 대해 행복감을 드러냈다.

이어 러시아 친구들은 물고기와 바다 동물을 볼 때마다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등 영락없는 20대 소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아쿠아리움 투어를 마친 친구들은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노량진 수산 시장으로 향했다. 해맑은 표정으로 수산 시장에 도착한 이들은 “우리 방금 이런 물고기들 보고 왔잖아”, “얘네 너무 불쌍해”라고 말하며 이중(?)적인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러시아 친구들의 반전 매력이 돋보인 아쿠아리움, 수산 시장 방문기는 오는 5일(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