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고백부부> 장나라-손호준, 1999년 VS 2017년 극과 극 라이프 보여주는 타이틀 영상 공개

기사입력2017-10-03 10: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가 1999년과 2017년을 연결하는 만화 같은 절묘한 편집이 담긴 타이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의 타이틀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장나라(마진주 역)와 손호준(최반도 역)의 2017년 38살과 1999년 20살의 모습이 하나로 연결된 듯한 편집 기법으로 호기심을 자극시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 장나라와 손호준은 “1999” 카피와 함께 서로를 향한 불꽃 튀는 에네르기파를 쏘면서 시작된다. 마치 격투기 게임을 연상시키는 듯 장나라는 두 손을 모아 장풍을 쏘는 포즈를 취하고 손호준은 학 다리 포즈로 기를 완벽하게 모아 웃음을 자아낸다. 뒤이어 화면이 두 분할되며 빠르게 시간이 1999년과 2017년으로 이동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먼저 1999년의 장나라는 엄마 김미경(고은숙 역)의 등짝 스매싱으로 겨우 눈을 뜨는가 하면 엄마가 정성껏 만들어준 야채주스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다. 반면 2017년의 장나라는 아이의 울음소리로 잠에서 깨고는 육아에 지친 모습으로 이유식을 챙기는 모습이 담겨 극명한 대비를 이룬다. 하나부터 열까지 엄마가 챙겨주던 20살 대학생에서 이제는 엄마가 되어버린 38살로 분하게 될 장나라의 변신에 기대감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손호준 역시 1999년에는 외모에 관심 많고 당구 내기에도 즐거워하는 20살 청춘으로 인생을 즐기고 있다. 그러나 2017년에는 턱 끝까지 오는 서류더미에 어찌할 바 모르는 38살 제약회사 영업팀장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특히 넥타이를 머리에 걸고 한껏 만취한 모습으로 폭탄주를 만들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렇게 2017년 육아와 회사에 찌든 두 사람이 양쪽에서 터벅터벅 걸어와 시선을 집중시킨다. 장나라는 두 손 가득 아이를 안고, 손호준은 한 손에 서류가방을 들고 나타난 것. 그러나 곧 두 사람이 180도 달라진 서로의 모습에 어리둥절해 코믹함을 유발한다. 햇살미모를 자랑하는 장나라와 짱짱바디를 뽐내는 손호준의 캐릭터가 어우러져 기대를 모은다.

이에 대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나라언니 너무 예쁘고 티저 편집 진짜 재미있어서 세 번 돌려봤어요”, “재밌겠다! 장나라는 진짜 안 늙네~”, “요즘 볼 드라마가 없었는데 늙지 않는 뱀파이어 장나라와 유쾌한 호준이 너무 잘 어울린다! 기대된다!”, “간만에 보고 싶은 드라마가 생겼다”, “굉장히 유쾌한 드라마일 듯 기대할게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새 예능 드라마로 10월 13일 밤 11시에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KBS 2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