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미니인터뷰] 손호준, 20살 열혈 청춘으로 변신한 소감

기사입력2017-10-02 10:1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손호준이 20살에 버금가는 엉뚱함과 38살만큼의 진지한 매력을 100% 뿜어냈다.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38살에서 20살로 인생체인지한 ‘최반도’ 역의 손호준과 시종일관 거침 없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 17일 손호준을 <고백부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만났다. 먼저 극 중 혈기왕성한 20살로 인생체인지하는 그는 “이왕 돌아간다면 20살보다는 조금 욕심 내서 더 어릴 때로 돌아가고 싶다.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하고 싶다”는 엉뚱 발랄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38살 제약회사 영업팀장 역할에 대해 “저의 실제 나이보다 많은 역할을 통해서 아버지들의 삶과 애환을 많이 느낄 수 있었다. 이번 촬영을 통해 아버지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생이 많으셨겠구나 싶었다”며 부성애에 대한 깊은 공감을 드러냈다.

한편, 부부 역할을 맡은 배우 장나라와의 호흡에 대해 “장나라 선배와의 호흡이 정말 좋다. 장나라 선배가 워낙 베테랑이시라 저의 대사를 잘 받아주신다”며 퍼펙트한 연기 호흡을 자랑했다. 그러면서도 “단지 초면인 상태에서 장나라 선배와의 첫 촬영 장면이 뽀뽀하는 장면이어서 약간 어색했었다. 초면이라 부끄럽기도 하고 긴장했었는데 촬영하면서 금세 풀어졌다”며 솔직한 촬영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이어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 “출연 배우들 모두 착하고 호흡이 정말 잘 맞아서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 특히 거의 또래 친구들이 모여있다 보니 통화도 자주하는 편이다. 촬영 없는 날에도 만나고 친하게 지내고 있다”며 돈독한 친밀감을 드러내 배우들과의 코믹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예능드라마만의 매력에 대해 “대본이 정말 재미있다는 점이다. 촬영하면서도 다음 회가 어떤 이야기로 전개될지 너무 궁금해서 기다려진다. 심지어 제가 권혜주 작가님께 다음 화는 언제 나오냐고 따로 연락드릴 정도”라며 작품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가족과 함께 사랑이 넘치는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황금연휴가 끝나면 고백부부가 안방극장에 상륙하니 본방사수 해주세요”라고 유쾌한 추석인사를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예능 드라마로 <마음의 소리>에서 기발한 코믹 드라마의 새장을 연 하병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예능드라마라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