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당잠사> 검사 이종석, 본격 일하는 남자? 동료들에 신문 연습 딱 들켰다! 원맨쇼 폭소!

기사입력2017-10-02 09:0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종석이 본격적으로 검사로서 일을 시작하며 ‘일 하는 남자’의 멋진 매력을 발산하는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그러나 이글이글 타오르는 눈빛을 뿜어내는 이종석의 모습과 함께, 이를 지켜보는 검찰 동료들의 모습까지 포착돼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2일 ‘말석이’ 정재찬(이종석 분)의 일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지난 방송에서 재찬은 인간 관계에 요령이 없는 말석이(검찰청 각 부의 막내 검사)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자신의 대학 후배이지만 검사로는 선배인 신희민(고성희 분)에게 반말을 하는가 하면, 검사 출신 형사사건 전문 변호사 이유범(이상엽 분)이 알려주는 밥총무(부원들이 식사 할 식당을 섭외하는 사람) 팁을 차갑게 거절해 부장검사 박대영(이기영 분)에게 눈총을 받았다.



또한 밥총무 재찬은 점심 식사 장소에서 형사3부 동료들의 당부 메시지가 담긴 식전 기도로 공격(?)을 받아 웃음을 줬다. 이 밖에도 재찬은 미제사건이 넘쳐나는 캐비닛을 비우기 위해 열혈 분투했는데, 오는 4일 방송될 5-6회에서는 검사로서 일에 집중하는 재찬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재찬이 조사실에서 맞은편의 피의자를 향해 찌릿찌릿 레이저 눈빛을 쏘고 있는 모습은 강렬함을 준다. 좌충우돌한 말석이와는 달리 프로의 모습인 것. 하지만 그를 바라보는 건 피의자가 아닌 형사3부 동료들로 궁금증을 더한다. 이는 재찬이 피의자 조사를 연습하는 장면으로, 재찬의 원맨쇼를 지켜보는 동료들의 어리둥절한 표정은 웃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구석에 앉아 조그마한 종이를 가만히 바라보는 재찬의 스틸 컷도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재찬은 벽에 등을 기댄 채 다소 우울한 표정으로 종이를 응시하며 ‘소심한 말석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이번 주 수요일 밤 방송될 5-6회에서부터는 검사로서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하는 ‘검사’ 재찬이 공개될 예정이다. 재찬의 멋진 매력뿐만 아니라 전혀 상반되는 반전의 모습까지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4일 밤 10시에 5-6회가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iHQ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