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민기, 촬영장 열정남녀(男女)가 여기 있네!

기사입력2017-10-01 15: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정소민과 이민기가 열정남녀로 등극, 촬영장을 환히 밝히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연출 박준화/제작 스튜디오드래곤, MI)가 주인공 정소민(윤지호 역)과 이민기(남세희 역)의 열의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로맨스.

공개된 사진 속 이민기(남세희 역)는 촬영 중간 대본을 꼭 쥐고 몰두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 밤의 야외 촬영 중에도 연습을 잊지 않는 그의 열정을 짐작케 하고 있다.


또한 스태프와 함께 촬영 콘셉트를 논의 중인 정소민(윤지호 역)은 드라마 속 발랄한 모습과는 또 다르게 사뭇 진중한 표정. 집중하고 있는 그녀의 표정에서는 남다른 열의가 느껴지고 있다고.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관계자는 “두 배우는 평소에도 꼼꼼하게 매 장면의 포인트를 체크하고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소통도 많이 하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 모두 이번 작품을 향한 애정이 특별하다는 전언이다. 특히 대본을 쥐고 수줍게 미소 짓는 모습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정소민과 김병옥(윤종수 역)의 다정한 브이샷도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앞서 시트콤 ‘마음의 소리’에서 코믹 호흡을 맞춘데 이어 이번에는 부녀로 만나게 됐다. 극 중 가부장적인 아버지와 예측을 불허하는 딸의 케미도 흥미로운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처럼 촬영장을 열정으로 환하게 빛내는 배우들의 노력이 드라마 속에 어떻게 녹아들지 궁금증이 커진다. 매주 월, 화 안방극장을 기분 좋게 물들일 <이번 생은 처음이라> 첫 방송에 대한 기대 역시 점차 상승하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아르곤> 후속으로 오는 10월 9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며 ‘홈리스’ 정소민과 ‘하우스푸어’ 이민기의 신선한 만남을 통해 진솔한 공감과 재미, 따뜻한 위로까지 함께 전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