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블랙> ‘미스터리 스페셜’로 2주 먼저 본다! 10월 1일(일) 밤 9시 30분 특별 편성

주말드라마홈페이지 2017-10-01 09:26
<블랙> ‘미스터리 스페셜’로 2주 먼저 본다! 10월 1일(일) 밤 9시 30분 특별 편성
OCN 새 오리지널 <블랙>이 ‘블랙 미스터리 스페셜’로 시청자들과 2주 앞서 미리 만난다.

오는 14일 밤 첫 방송되는 OCN 새 오리지널 <블랙>(극본 최란, 연출 김홍선, 제작 아이윌미디어)이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1일) 밤 9시 30분, ‘블랙 미스터리 스페셜’을 특별 편성,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2017년 상반기에만 <보이스>, <터널>, <듀얼>, <구해줘>로 연이은 호평을 받으며 안방극장의 대세로 자리매김한 OCN 오리지널. 이번 ‘블랙 미스터리 스페셜’에서는 그 흥행을 이어나갈 <블랙>의 첫 촬영 현장부터 비하인드 영상 등이 공개될 전망이다.

또한, 극 중 세상과 타협하는 재벌 2세 오만수 역으로 분한 김동준이 직접 내레이터로 나서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더한다. 여기에 송승헌, 고아라, 이엘, 김동준의 인터뷰 영상과 각 배우들이 뽑은 ‘블랙’의 관전 포인트는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블랙>은 죽음을 지키려는 死(사)자 블랙과 죽음을 예측하는 女(여)자 하람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다. <신의 선물-14일>로 촘촘한 전개를 선사했던 최란 작가와 <보이스>로 장르물의 역사를 새롭게 쓴 김홍선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일·월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블랙> 오는 10월 14일 밤 10시 20분, OCN 첫 방송.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OC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