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20세기 소년소녀> 첫 방송 → <추석에도 이불 밖은 위험해> MBC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황금연휴

기사입력2017-09-29 11: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가 황금 추석 연휴를 맞아 웹드라마부터 예능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다채로운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1. <20세기 소년소녀> 첫 방송

MBC 새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첫 방송이 10월 9일 오후 10시 4회 연속으로 특별 편성된다.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세 여자 ‘봉고파 3인방’의 삶과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20세기 소년소녀>는 한예슬과 김지석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10월 10일 화요일 오후 10시 25분에는 스위스에서 치르는 대한민국과 모로코의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생중계될 예정이다.


2. MBC 웹드라마 몰아보기 특집


화제를 모은 MBC 웹드라마를 추석특집 몰아보기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각기 다른 색의 판타지를 보여준 웹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가 특집으로 방송된다. 세가지색 판타지는 <생동성 연애>, <우주의 별이>, <반지의 여왕>로 구성된다.

윤시윤이 출연해 노량진 고시촌의 적나라한 일상과 생동감 넘치는 판타지를 그린 <생동성 연애>는 9월 30일 오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엑소 멤버 수호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우주의 별이>는 저승사자 별이와 인기스타 우주의 순수한 사랑을 담은 이야기로, 10월 2일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된다. 가문의 비밀을 간직한 황금반지를 다룬 <반지의 여왕>은 김슬기와 안효섭 주연으로, 10월 7일 오전 8시 35분에 전파를 탄다.

또한 조선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를 그려 웹드라마의 열풍을 일으킨 〈퐁당퐁당 LOVE〉는 10월 8일 오전 8시 1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3.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몰아보기


박한별의 완벽한 로봇 연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보그맘>도 추석특집 몰아보기로 만나볼 수 있다.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 드라마 <보그맘>은 10월 2일 오후 2시 50분부터 몰아보기로 특별 편성되어 신선한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4. 추석특집 MU:CON AMN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각 장르별 대표 뮤지션부터 해외 프로듀서와 국내 뮤지션이 함께하는 2017 서울국제뮤직페어(MU:CON)의 사전 쇼케이스 ‘뮤콘·AMN(Asia Music Network) 빅 콘서트’가 K팝 팬들을 찾아간다. 여자친구, B.A.P, 마마무, EXID, 등 K팝 스타 16개 팀의 특별한 무대는 10월 7일 오후 5시 5분에 방송된다.


5. <추석에도 이불 밖은 위험해>

‘집돌이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라는 신선한 콘셉트와 화려한 캐스팅에 이어 ‘스테이케이션’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킨 <이불 밖은 위험해>가 추석특집으로 방송된다. 10월 3일 오후 9시 35분부터 135분간 방송되는 <추석에도 이불 밖은 위험해>는 기존에 방송되지 않았던 미공개 영상 공개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6. 다큐멘터리 수상작

국내외 시상식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MBC의 다큐멘터리를 추석특집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지리산의 역사와 문학, 전설, 음식, 문화재 등의 이야기를 풀어낸 한국방송대상 수상작 <그레이트 지리산>이 10월 4일 오전 8시 30분 방송된다. 또한 2017년 제50회 휴스턴 국제 영화제에서 스포츠 부문 플래티넘(대상)을 수상한 ‘위닝 샷, 투구의 비밀’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시작되는 날인 10월 5일 오후 12시 35분에 방송된다.

40년 만에 어머니를 찾은 입양자 아담 크랩서의 이야기를 다룬 <나의 이름은 신성혁>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세계 한인의 날 특별방송으로 10월 5일 오후 1시 35분에 방송된다.

7. 한글날 특집 다큐멘터리 <말의 품격>

한글날 특집 다큐멘터리 <말의 품격>은 기성세대와 신세대, 직장 상사와 부하직원, 부모와 자녀 간 소통 장애의 원인이자 치료제인 말을 시청자와 함께 탐구해보고, 소통을 위한 전 세계의 노력을 알아보는 내용을 담고 있다. MBC 아나운서국에서 기획한 <말의 품격>은 연휴 마지막 날이자 한글날인 10월 9일 오전 10시 35분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