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더패키지> 이연희-정용화, 친필 메시지 담은 ‘더패키지 가이드북’ 공개!

기사입력2017-09-29 10:2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더패키지> 이연희와 정용화의 친필 여행 메시지를 담은 가이드북이 전국에 배포된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가이드북을 펼치듯,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 앞두고 ‘더패키지 가이드북’으로 한 발 먼저 찾아온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김진원, 제작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로, ‘더패키지 가이드북’이 한발 앞서 8박 10일 환장 투어의 설레는 출발을 알린다.

당장 짐을 싸고 싶게 만드는 친절한 여행 지침서 ‘더패키지 가이드북’에는 드라마 캐릭터 소개는 물론, 극에 다 담지 못한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사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친필 메시지 및 사인 등 오직 가이드북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가 가득하다.

또한, 요즘 가장 핫한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담긴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엽서와 스티커까지 포함, 소장 가치와 희소가치를 모두 잡았다.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프랑스 여행지에 대한 소개에는 배우들이 직접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지를 추천하고, 그 속에서 벌어질 극 중 에피소드도 함께 공개하여 여행 자극 드라마 <더패키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킨다.


8박 10일 환장 투어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더패키지 가이드북’은 오늘(29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탐앤탐스 42개 직영매장에서 ‘더패키지 세트메뉴’ 구입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JTBC 드라마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패키지>는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청춘시대2> 후속으로 오는 10월 13일(금) 밤 11시, JTBC 첫 방송.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