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고백부부> 장나라-손호준, 달콤한 ‘웨딩 케이크’부터 살벌한 ‘넥타이 멱살’까지!

기사입력2017-09-29 10:0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KBS 새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의 달콤살벌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 (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장나라-손호준의 달콤한 ‘웨딩 케이크’부터 살벌한 ‘넥타이 멱살’로 결혼 전과 결혼 후가 한눈에 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플 포스터는 장나라-손호준이 발 딛고 있는 달콤한 웨딩 케이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웨딩 케이크 상단의 장나라는 빛나는 티아라를 쓰고 순백의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청순한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새신부로 변신해 있다. 손호준은 무릎을 꿇고 박력 넘치게 부케를 건네며 청혼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달콤 눈빛이 이들 앞에 펼쳐질 꽃길을 기대하게 한다.

그러나, 포스터를 거꾸로 뒤집어 보면 살벌함으로 무장한 장나라-손호준의 모습이 보인다. 한 손에는 청소기를, 다른 한 손으로는 손호준의 넥타이를 힘 있게 잡아당기는 장나라의 모습이 포착된 것. 장나라에게 완전히 멱살이 잡힌 손호준은 혼이 나간 듯한 표정을 지어 보여 코믹함을 유발한다.


더욱이 웨딩 케이크의 중간이 쩍 갈라져 있어 18년 인연의 부부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말해준다. 또한 “20살로 돌아간 38살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 X 인생 체인지’” 카피가 새겨진 검은 리본 띠가 도드라져 장나라-손호준 부부의 험난한 결혼생활의 종착점이 어딜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고백부부>의 제작진은 “장나라-손호준이 실제 커플을 연상시킬 만큼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두 배우의 케미를 바탕으로 많은 커플, 부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예능 드라마로 <마음의 소리>에서 기발한 코믹 드라마의 새장을 연 하병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가 웹툰 <한번 더해요>를 바탕으로 의기투합한 예능 드라마라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2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