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더 세진 나쁜 녀석들이 온다!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2017-09-28 14:4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OCN 오리지널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가 더 세진 녀석들로 찾아온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OCN 오리지널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가 살벌한 기운을 내뿜는 녀석들 우제문(박중훈), 허일후(주진모), 장성철(양익준), 노진평(김무열)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싸늘한 눈빛과 살벌한 표정은 한층 더 강해진 녀석들이 보여줄 예측 불가한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쁜 녀석들을 한 자리에 모아 전체 사건의 판을 짜는 우제문 역은 TV 스크린을 통해서는 보기 어려웠던 배우 박중훈이 맡았다. 우제문의 날카로운 눈빛은 악을 응징하기 위해 물불 안 가리는 미친 검사의 독기가 서려있다. 나쁜 놈을 잡기 위해서라면 그보다 더한 나쁜 놈이 될 수 있다는 의지가 고스란히 느껴질 정도다.

최근 가슴을 두드리는 멜로 연기를 보여줬던 주진모의 연기 변신도 돋보인다. 과거를 숨긴 전직 조직폭력배 허일후는 어두운 사연의 그림자가 가득 드리운 얼굴과 당장이라도 나쁜 놈에게 뛰어들 수 있을 것 같은 몸을 가졌다. OCN 웰메이드 장르물의 전매특허인 감각적인 액션을 기대케 하는 대목.


스틸 컷만으로도 강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이 구역의 또라이 형사, 장성철. 자신이 가장 잘하는 장르, 가장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배역을 선택한 양익준은 이미 막무가내 형사 장성철 캐릭터에 몰입했다. 피 흘리는 것쯤은 전혀 개의치 않으며 온몸에 가득 ‘똘끼’를 장전하고 무작정 돌진하는 장성철의 화끈함을 표정만으로도 읽을 수 있다.


우제문이 미친 검사라면 김무열이 연기할 노진평은 아무것도 모르고 판에 끼어든 신입 검사. 하지만 이들이 누구인가. 악에 받힌 얼굴에서 드러나듯이 노진평 또한 나쁜 녀석들이 갖고 있는 독기로 무장했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김무열 역시 다른 나쁜 녀석들에게 절대 밀리지 않는 아우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컷만으로도 한층 더 강력해진 한방이 기대되는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나쁜 녀석 지수의 이미지에 대한 기대가 큰 이유도 여기에 있다. 대표 훈남 배우 지수는 대신 형을 살아 주는 사람, 이름도 생소한 속칭 ‘형받이’ 한강주 역을 맡아 파격 변신할 예정이다.

한동화 감독은 “전작과는 또 다른 나쁜 녀석들이 이번에는 ‘악의 도시’를 향해 판을 짜고 있다”며 “완성도를 높이고자 반사전제작으로 열렬히 촬영중이다. 한층 더 강해진 녀석들의 등장, 더 통쾌한 응징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 판을 짜는 검사, 전직 조직 폭력배, 또라이 형사 등이 한 팀이 되어 예측 불가능한 방법으로 새로운 정의를 구현하는 과정을 그린다. <나쁜녀석들>, <38사기동대>를 통해 OCN 오리지널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OC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