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 최시원, 강소라에 초강력 껌딱지 모드! ‘변혁’ 커플 스틸컷 첫 공개!

주말드라마홈페이지 2017-09-28 07:23
<변혁의 사랑> 최시원, 강소라에 초강력 껌딱지 모드! ‘변혁’ 커플 스틸컷 첫 공개!
<변혁의 사랑>최시원과 강소라가 첫 스틸부터 차원이 다른 웃음 폭격을 예고했다.


<명불허전>후속으로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극본 주현, 기획 글Line,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삼화네트웍스) 측은 28일 최시원, 강소라의 관계 역전 케미가 돋보이는 커플 스틸컷을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자극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제대 후 드라마로 복귀하는 최시원과 흥행퀸 강소라의 꿀 조합에 대세 배우 공명까지 합류하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달라도 너무 다른 웃픈 청춘들이 꼰대들을 제치고 스스로 세상의 룰을 만들어가는 도전기가 통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난해한 패션부터 시선을 강탈하는 최시원이 강소라 옆에 달라붙어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최시원은 기하학적 무늬가 수놓인 화려한 패션을 풀장착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당당히 서있다. 그 어떤 패션을 입어도 자신만의 독보적 분위기로 소화해내는 변혁의 매력을 완벽하게 발산하는 최시원의 코믹 에너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을 못마땅한 듯이 바라보는 강소라 곁에서 기죽지 않는 최시원의 표정이 웃음을 저격한다. 강소라에게 한순간이라도 떨어질까 전전긍긍하며 초강력 껌딱지 모드에 돌입한 멍뭉美 가득한 표정도 폭소를 유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특유의 당차고 똑 부러지는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는 강소라의 우월한 비주얼 역시 눈길을 잡아끈다. 범접할 수 없는 도도한 아우라의 강소라는 최시원의 어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손짓 하나로 최시원을 조련하는 듯 카리스마가 넘친다. 여타 다른 드라마의 커플과는 전혀 다른 변혁과 백준의 관계가 흥미를 자극한다.

최시원은 백수로 전락한 철부지 재벌 3세 변혁을 연기한다. 뚜렷한 목표도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가는 생활력 제로의 모태 베짱이. 시도 때도 없이 시 구절을 읊조리는 못 말리는 순정파 로맨티스트로 1급수 청정 뇌순남의 매력을 발산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무한 긍정 에너지가 때로는 분노를 유발하기도. 강소라가 연기하는 백준은 정규직은 거들떠보지도 않는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이다. 불의와 갑질을 참을 수 없는 핵사이다 슈퍼 알바걸이자 걸크러쉬 그 자체다. 온실 속 화초처럼 철없이 자란 변혁이 백준이 사는 낙원 오피스텔에 불시착해 신분을 숨긴 그림자 인간으로 살게 되면서 변혁과 백준의 좌충우돌이 시작된다.

해당 장면은 사고 제대로 치고 집에서 맨몸으로 쫓겨난 변혁이 백준의 도움을 받아 시장에서 자신의 패션 철학에 맞는 의상들을 구입하고 위기를 모면한 뒤의 모습을 담아냈다. 드라마에서 흔히 봤던 재벌 3세들과는 전혀 다른 순수한 매력의 생활력 제로 변혁과 걸크러쉬 매력의 생존력 만렙 슈퍼 알바걸 백준의 달라도 너무 다른 케미가 新로코 커플 탄생을 예고한다. 이미 캐릭터를 제대로 입은 두 배우의 열연이 만들어낸 코믹한 케미는 신선하고 차별화된 재미를 예감케 한다.

<변혁의 사랑>제작진은 “변혁과 백준은 선입견과 통념을 통쾌하게 깨는 말 그대로 혁신적인 캐릭터들이다. 최시원과 강소라가 상상 이상의 연기 시너지로 현장에서 웃음이 멈추지 않는다”며 “통쾌하고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변혁의 사랑>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욱씨남정기>를 통해 공감과 사이다를 유발하는 통통 튀는 필력을 인정받은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명불허전> 후속으로 오는 10월 14일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