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싱글와이프> 엄현경, 해피 바이러스 마구 발산하는 촬영 비하인드 공개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09-26 13:04
<싱글와이프> 엄현경, 해피 바이러스 마구 발산하는 촬영 비하인드 공개
<싱글와이프> 엄현경이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 했다.


드라맥스, UMAX 수, 목 드라마 <싱글와이프>에서 인정받은 커리어 우먼 라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엄현경이 생동감이 감도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긴장감이 맴도는 리허설 현장부터 수험생을 방불케 하는 대본 분석까지 선보이는 엄현경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엄현경은 애교 가득한 표정, 환한 미소 등 그녀의 밝은 면모를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싱글와이프>를 통해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엄현경, 촬영 컷 사인이 나면 곧바로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는 모습에서 그녀의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싱글와이프> 관계자는 “엄현경은 밤낮 없이 일정 속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에 비타민 같은 존재 였다. 라희의 하드 캐리 속에서 지칠 법도 한데 특유의 밝은 미소와 애교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마지막 남은 2회에서도 엄현경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싱글와이프>는 재벌 2세와 완벽한 재혼을 준비하던 주인공이 전 남편과의 이혼이 법적으로 성립되지 않았음을 알게 되고, 다시 이혼하기 위한 이중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리는 드라마.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크다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