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상엽, 신경전 포착! 이들의 관계는?

기사입력2017-09-25 14:3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상엽의 신경전이 포착되며 의미심장한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여기에 두 사람의 과거사(史)가 담긴 사진까지 공개되며 얽히고 설킨 이들의 관계에 시선이 모아진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25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이유범(이상엽 분)의 관계를 예측해볼 수 있는 현재-과거 스틸 컷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다.

앞서 공개된 3차 티저를 통해 재찬과 유범의 의미심장한 관계가 드러났다. 과거 과외 학생과 선생님으로 인연을 맺었던 재찬과 유범이 한강지검 형사3부 초임검사와 검사 출신 형사사건 전문 변호사로 다시 만났다는 사실 공개와 함께, 재찬이 유범을 향해 날이 선 눈빛을 쏟아내는 모습이 그려지며 과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일고 있는 상황.


이날 공개된 사진 역시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사이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유범을 바라보는 재찬의 시선,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마주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과거 시절이 담긴 사진에서는 긴박함이 드러나 궁금증을 갖게 한다. 어린 재찬(남다름 분)은 겁에 잔뜩 질린 채 어린 유범(여회현 분)을 바라보고 있으며, 어린 유범은 두 손으로 어린 재찬의 얼굴을 감싸 쥐는 듯한 제스처로 긴장감을 유발하는 것. 어린 재찬의 표정만으로도 상황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과 유범의 현재 관계를 이해하는데 있어 과거와 관련된 이야기는 아주 중요한 열쇠가 될 것이다. 과거에 과외 학생과 선생님으로 연을 맺은 두 사람이 검사와 변호사로 만나 어떤 이야기들을 만들어낼지 지켜봐 달라”라며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첫 방송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iHQ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