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아는 형님> 방탄소년단, "유료결제를 해서라도 본다. 정말 나오고 싶었다!"

주말예능홈페이지 2017-09-23 12:47
<아는 형님> 방탄소년단, "유료결제를 해서라도 본다. 정말 나오고 싶었다!"

방탄소년단이 <아는 형님>을 꼭 챙겨보는 애청자임을 밝혔다.


23일(토) <아는 형님>에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무대 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걸쭉한 사투리로 실감나는 명장면 성대모사부터 파워풀한 댄스무대까지 다양한 장기로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방탄소년단은 평소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아는 형님>을 꼭 챙겨보고 있다고 밝혔다. 본방사수를 하지 못하면 영상 클립을 보거나, 유료결제를 해서라도 본다고 밝혀 형님들을 감동하게 했다. 랩몬스터는 방송을 봐야만 알 수 있는 의미의 주의사항을 멤버들에게 전달하며 진짜 팬임을 인증했다.


방탄소년단은 출연이 확정된 후, SNS에 기대감이 담긴 글을 올리기도 했다. 형님들과의 찰떡 호흡에 녹화가 끝날 때 즈음에는 서로 헤어짐을 아쉬워했다는 후문이다.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형님학교는 23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이미화 | 사진제공=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